고고투유 블로그

고고투유의 세일 프로모션 다양한 이벤트 정보 및 최근 입점한 레스토랑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버지니아 애난데일, 센터빌 시루와 죽이야기

버지니아 애난데일, 센터빌 #시루와 #죽이야기 시루와 죽 이야기에서는 한국의 다양한 떡과 음식은 물론 각종 영양맛죽, 전통죽, 프리미엄죽, 이유식죽 등을 즉석에서 조리, 서비스합니다

한국에서 맛을 인정받은 죽이야기의 다양한 종류의 전복죽, 모듬해물죽, 쇠고기 야채죽,흑임자죽, 브로콜리 새우죽, 불낙죽, 치킨치즈죽, 꽃게죽, 커리치킨죽, 인삼닭죽 녹두죽, 버섯굴죽, 버섯 들깨죽, 버섯 야채죽, 홍합 미역죽, 잣죽, 흰죽, 호박죽, 팥죽, 바다치즈죽, 매생이굴죽 특전복죽, 얼큰김치죽, 참치 야채죽, 야채죽은 한인 뿐 아니라 타인종에게도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또한 시루는 대한민국 팔도 특산품은 삼채명란젓, 홍진미, 가문어, 햇구이 고등어, 보리굴비, 더덕 고추장 장아찌, 더덕 고추장, 감식초, 쌀판 엿, 곤드레, 고구마순, 부지깽이, 황태포, 제주 꿀 유자차 등입니다.

또한 매일 신선한 재료로 반찬, 국, 떡볶이, 어묵 등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루의 또하나의 핫아이템 투핸즈 핫도그는 젊은층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 좋아하는 인기상품입니다.

포테이토(바삭바삭한 감자튀김이 입혀진) 핫도그, 투핸즈(시그니처, 치즈 시즈닝에 랜치 소스가 곁들여진)핫도그, 클래식(쫄깃한 오리지널) 핫도그, 인절미(콩고물을 두르고 연유가 듬뿍 담긴)핫도그, 스파이스(내쉬빌 매운 바비큐 시즈닝과 투핸즈 특제 매운 소스 가미) 핫도그, 쌀(고소한 크리스피 누룽지) 핫도그 등이 선보였다. 핫도그의 종류는 6가지지만 소시지, 모차렐라 치즈, 체다 치즈 등을 다양한 비율로 섞어 새로운 맛의 핫도그! 새로운 방식의 투핸즈 핫도그는 주문할 때도 색다릅니다.

예를 들어 막대에 꽂혀 있는 소시지가 모차렐라 치즈와 반반인 경우와 하나 전체가 소시지인 경우로 겉모습은 같은 핫도그이지만, 속이 다르게 나만의 방법으로 30여 가지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맛있는 시루의 죽과 #한식, #반찬, #국, #떡볶이, #어묵을 고고투유에서 주문 및 배달시켜 드십시요!

고고투유의 주문은 간단하고 배달은 신속 정확합니다.